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입체감있게 프린트 할려면?

박미숙 박미숙 작성 글
조회 수 4618 1 0 복사

피피티 구매를 했는데

입체모양이

프린트 하면

입체감이 없어지는데요

이건 왜그런지 알 수 있을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박미숙 박미숙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5.02.04. 09:05

안녕하세요:) 미스터 피피티입니다~

파워포인트가 발표용으로 나온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컴퓨터 상에서 보이는 것과 인쇄 상 결과물이 차이 날 수 있습니다ㅠㅠ
[파일-옵션-고급] 인쇄 부분에서 '고품질'을 체크해서 출력하는 경우, 더 괜찮아지는 경우도 있으니 테스트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84
58
image
수연2357 25.03.15.19:31 4,453
57
image
김민정4900 25.03.14.10:11 4,517
56
normal
윤현석5403 25.02.24.16:42 7,997
55
image
이승택5335 25.02.24.10:38 4,521
54
normal
변인섭0525 25.02.21.22:08 4,654
53
image
심주영 25.02.18.23:30 5,011
52
normal
주갈 25.02.11.18:56 4,536
51
image
이지영5622 25.02.07.19:00 4,683
normal
박미숙 25.02.03.22:35 4,618
49
normal
김령기 25.01.22.12:09 4,745
48
file
나는야10살 25.01.21.15:38 4,775
47
normal
김도현4154 25.01.21.09:46 4,096
46
normal
이설희 25.01.19.22:26 3,517
45
normal
김령기 25.01.08.11:32 3,482
44
normal
김령기 25.01.07.20:56 3,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