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감있게 프린트 할려면?
피피티 구매를 했는데
입체모양이
프린트 하면
입체감이 없어지는데요
이건 왜그런지 알 수 있을까요?
댓글 1
댓글 쓰기
미스터피피티
25.02.04. 09:05
안녕하세요:) 미스터 피피티입니다~
파워포인트가 발표용으로 나온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컴퓨터 상에서 보이는 것과 인쇄 상 결과물이 차이 날 수 있습니다ㅠㅠ
[파일-옵션-고급] 인쇄 부분에서 '고품질'을 체크해서 출력하는 경우, 더 괜찮아지는 경우도 있으니 테스트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84 |
| 58 | 수연2357 | 25.03.15.19:31 | 4,453 | |
| 57 | 김민정4900 | 25.03.14.10:11 | 4,517 | |
| 56 | 윤현석5403 | 25.02.24.16:42 | 7,997 | |
| 55 | 이승택5335 | 25.02.24.10:38 | 4,521 | |
| 54 | 변인섭0525 | 25.02.21.22:08 | 4,654 | |
| 53 | 심주영 | 25.02.18.23:30 | 5,011 | |
| 52 | 주갈 | 25.02.11.18:56 | 4,536 | |
| 51 | 이지영5622 | 25.02.07.19:00 | 4,683 | |
| 박미숙 | 25.02.03.22:35 | 4,618 | ||
| 49 | 김령기 | 25.01.22.12:09 | 4,745 | |
| 48 | 나는야10살 | 25.01.21.15:38 | 4,775 | |
| 47 | 김도현4154 | 25.01.21.09:46 | 4,096 | |
| 46 | 이설희 | 25.01.19.22:26 | 3,517 | |
| 45 | 김령기 | 25.01.08.11:32 | 3,482 | |
| 44 | 김령기 | 25.01.07.20:56 | 3,493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