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감있게 프린트 할려면?
피피티 구매를 했는데
입체모양이
프린트 하면
입체감이 없어지는데요
이건 왜그런지 알 수 있을까요?
댓글 1
댓글 쓰기
미스터피피티
25.02.04. 09:05
안녕하세요:) 미스터 피피티입니다~
파워포인트가 발표용으로 나온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컴퓨터 상에서 보이는 것과 인쇄 상 결과물이 차이 날 수 있습니다ㅠㅠ
[파일-옵션-고급] 인쇄 부분에서 '고품질'을 체크해서 출력하는 경우, 더 괜찮아지는 경우도 있으니 테스트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81 |
| 418 | 이설희 | 25.01.19.22:26 | 3,514 | |
| 417 | 김도현4154 | 25.01.21.09:46 | 4,092 | |
| 416 | 나는야10살 | 25.01.21.15:38 | 4,768 | |
| 415 | 김령기 | 25.01.22.12:09 | 4,739 | |
| 박미숙 | 25.02.03.22:35 | 4,614 | ||
| 413 | 이지영5622 | 25.02.07.19:00 | 4,676 | |
| 412 | 주갈 | 25.02.11.18:56 | 4,529 | |
| 411 | 심주영 | 25.02.18.23:30 | 4,999 | |
| 410 | 변인섭0525 | 25.02.21.22:08 | 4,647 | |
| 409 | 이승택5335 | 25.02.24.10:38 | 4,515 | |
| 408 | 윤현석5403 | 25.02.24.16:42 | 7,990 | |
| 407 | 김민정4900 | 25.03.14.10:11 | 4,513 | |
| 406 | 수연2357 | 25.03.15.19:31 | 4,445 | |
| 405 | 김재현4701 | 25.03.16.11:19 | 4,396 | |
| 404 | 이효주 | 25.03.17.15:28 | 4,487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