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다운받은 ppt 가
슬라이드크기가 기본 (4:3)인가 그런데
혹시 (16: 9) 와이드로 변경하면 다운받은게
다 깨지던데 안 깨지게 할 수 있을까요???
댓글 1
댓글 쓰기
미스터피피티
25.01.22. 15:58
안녕하세요 :) 미스터 피피티입니다~
비율 변환 시, 비율에 맞게 개체들이 변화하지 않습니다ㅠㅠ
그래서 직접 수정해야 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혹시 색상도 깨지실까요?
색상은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디자인-적용] 아래화살표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색-색 사용자 지정]순으로 클릭합니다.

2. 테마색 이름을 설정하고 저장해줍니다.

3. 16:9 비율로 변환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원래 색과 다른 색으로 변환되어 있을 겁니다)

4. [디자인-적용-색] 순으로 클릭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저장했던 테마색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색상은 기존과 같이 유지됩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81 |
| 418 | 이설희 | 25.01.19.22:26 | 3,514 | |
| 417 | 김도현4154 | 25.01.21.09:46 | 4,092 | |
| 416 | 나는야10살 | 25.01.21.15:38 | 4,768 | |
| 김령기 | 25.01.22.12:09 | 4,738 | ||
| 414 | 박미숙 | 25.02.03.22:35 | 4,614 | |
| 413 | 이지영5622 | 25.02.07.19:00 | 4,676 | |
| 412 | 주갈 | 25.02.11.18:56 | 4,529 | |
| 411 | 심주영 | 25.02.18.23:30 | 4,999 | |
| 410 | 변인섭0525 | 25.02.21.22:08 | 4,647 | |
| 409 | 이승택5335 | 25.02.24.10:38 | 4,515 | |
| 408 | 윤현석5403 | 25.02.24.16:42 | 7,990 | |
| 407 | 김민정4900 | 25.03.14.10:11 | 4,513 | |
| 406 | 수연2357 | 25.03.15.19:31 | 4,445 | |
| 405 | 김재현4701 | 25.03.16.11:19 | 4,396 | |
| 404 | 이효주 | 25.03.17.15:28 | 4,487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