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궁금합니다

익명_0761 작성 글
조회 수 4768 4 0 복사

세종.pptx 혹시 ppt 잘 만들었는지 봐주실 수 있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ppt pdf 변환 후 인쇄시 박스 인쇄 1 마지막 글입니다. 다음글

익명_0761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4

댓글 쓰기
profile image
파란펭귄 24.12.16. 15:20

첨부파일 불러오는 데, 오류가 생깁니다 ㅠㅠ 혹시 한 번 더 업로드 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ㅠ?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4.12.23. 14:40

모핑을 활용하여 재미있게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

 

굳이 굳이 수정할 부분을 찾아 말씀드린다면, 

아래 슬라이드에 글자가 많아서, 중요한 키워드가 눈에 띄지 않을 수 있으니,

밑줄 등을 이용하여 가독성을 높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image.png.jpg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773
448
image
jj 24.12.04.16:38 4,994
447
normal
집요정 24.12.04.17:08 4,843
446
normal
최웅열 24.12.04.19:47 4,617
445
image
임태훈 24.12.04.22:10 4,716
444
file
지렁이 24.12.05.23:01 4,920
443
normal
24.12.06.16:47 4,600
442
normal
피피티초보보 24.12.07.19:46 5,041
441
normal
신희경Hailey 24.12.09.16:23 6,054
440
normal
한겨울 24.12.10.12:25 4,731
439
normal
태우 24.12.10.16:15 4,713
438
normal
탸우 24.12.10.21:43 4,470
437
normal
진수진 24.12.12.18:10 5,036
436
normal
고서희🥛 24.12.12.23:36 4,544
435
normal
박준형 24.12.13.15:58 5,425
file
익명_0761 24.12.15.10:26 4,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