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합니다
세종.pptx 혹시 ppt 잘 만들었는지 봐주실 수 있나요?
댓글 4
댓글 쓰기
미스터피피티
24.12.23. 14:40
모핑을 활용하여 재미있게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
굳이 굳이 수정할 부분을 찾아 말씀드린다면,
아래 슬라이드에 글자가 많아서, 중요한 키워드가 눈에 띄지 않을 수 있으니,
밑줄 등을 이용하여 가독성을 높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773 |
| 448 | jj | 24.12.04.16:38 | 4,994 | |
| 447 | 집요정 | 24.12.04.17:08 | 4,843 | |
| 446 | 최웅열 | 24.12.04.19:47 | 4,617 | |
| 445 | 임태훈 | 24.12.04.22:10 | 4,716 | |
| 444 | 지렁이 | 24.12.05.23:01 | 4,920 | |
| 443 | 경 | 24.12.06.16:47 | 4,600 | |
| 442 | 피피티초보보 | 24.12.07.19:46 | 5,041 | |
| 441 | 신희경Hailey | 24.12.09.16:23 | 6,054 | |
| 440 | 한겨울 | 24.12.10.12:25 | 4,731 | |
| 439 | 태우 | 24.12.10.16:15 | 4,713 | |
| 438 | 탸우 | 24.12.10.21:43 | 4,470 | |
| 437 | 진수진 | 24.12.12.18:10 | 5,036 | |
| 436 | 고서희🥛 | 24.12.12.23:36 | 4,544 | |
| 435 | 박준형 | 24.12.13.15:58 | 5,425 | |
| 익명_0761 | 24.12.15.10:26 | 4,768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