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양쪽 외곽선이 뚫려있는 사각형 만들기 질문 드리고 싶습니다!

신희경Hailey 신희경Hailey 작성 글
조회 수 6040 1 0 복사

https://www.p-palette.com/product/171211

요 타이틀 간지 처럼

사각형 외곽선 중 양쪽이 뚫려있는 형태의 모양을 만들고 싶은데요

 

큰 사각형에 해당 부분 영역에 해당하는 작은 사각형을 넣어 도형 빼기 기능을 사용했을때는 겹쳐진 도형의 외곽선이 추가로 생겨버려서 안되고

점 편집에서 경로 열기를 해서 진행하려고 했더니, 한쪽 경로열기는 가능하나 다른쪽은 안되서 불가했습니다 ㅜㅜ

방법이 있을까요?

 

배경이 단색인 경우에는 해당 배경과 동일한 색의 도형을 올리면 되겠지만

배경 이미지 위에 텍스트를 삽입하는 형태라 어떤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신희경Hailey 신희경Hailey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4.12.09. 17:03

안녕하세요. 미스터 피피티입니다 :)

배경 사진을 복사하여, 배경과 동일한 위치에 올려둡니다. 

그리고 사각형을 생성합니다. 채우기 없음으로 설정하고, 도형 윤곽선을 원하시는 형태로 설정합니다.

 

그리고 위에 올려 뒀던 복사한 사진을 맨 앞으로 보낸 다음

[그림 서식-크기] 자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작성 될 글자 크기 만큼, 상하 폭을 줄인 다음 사각형 도형 중간에 놓습니다.

그 위에 텍스트 박스 상자를 만들어 글자를 입력하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디자인 수 있습니다! 
 

예시 01.png.jpg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1
448
image
jj 24.12.04.16:38 4,972
447
normal
집요정 24.12.04.17:08 4,837
446
normal
최웅열 24.12.04.19:47 4,613
445
image
임태훈 24.12.04.22:10 4,712
444
file
지렁이 24.12.05.23:01 4,911
443
normal
24.12.06.16:47 4,593
442
normal
피피티초보보 24.12.07.19:46 5,032
normal
신희경Hailey 24.12.09.16:23 6,040
440
normal
한겨울 24.12.10.12:25 4,727
439
normal
태우 24.12.10.16:15 4,689
438
normal
탸우 24.12.10.21:43 4,461
437
normal
진수진 24.12.12.18:10 5,029
436
normal
고서희🥛 24.12.12.23:36 4,541
435
normal
박준형 24.12.13.15:58 5,399
434
file
익명_0761 24.12.15.10:26 4,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