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특수기호 질문드려요

김현지4611 작성 글
조회 수 438 1 0 복사

안녕하세요

 

이번에 PPT 포맷 다운받고 만들고 있어요. 

 

기본 글꼴이 나눔스퀘어 네오 Heavy 또는 BOLD로 제작되어 있더군요,

그런데 자주 사용하는 특수기호 (º, ±)가 삽입이 안되서 질문드려요. 

 

해당 특수기호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알고 계시면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김현지4611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파란펭귄 26.04.29. 10:25
안녕하세요?
나눔스퀘어 네오 폰트를 다시 설치 하시고 PC를 재부팅 후 다시 PPT 템플릿에 해당 특수기호를 입력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7
463
normal
박민아1350 21시간 전18:19 24
462
normal
하임 4일 전17:45 34
461
image
강지원3712 26.06.07.22:35 123
460
normal
졍ㅇㅣa 26.05.20.09:32 319
normal
김현지4611 26.04.28.17:59 438
458
normal
김혜진 26.03.28.15:20 593
457
normal
밈밈 26.03.13.09:09 620
456
image
핑크플로 26.03.10.10:19 676
455
normal
코코몽 26.03.08.21:58 586
454
normal
조민성 26.03.07.14:00 728
453
normal
승연5446 26.03.07.00:02 663
452
normal
승연5446 26.03.07.00:01 639
451
normal
다복0625 26.03.06.23:15 598
450
normal
이지원3008 26.03.05.15:58 679
449
normal
멍센세 26.03.05.11:25 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