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일러스트레이터 -> 파워포인트 옮길 수 있나요

다복0625 작성 글
조회 수 596 1 0 복사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로 만든 작업물을 그대로 파워포인트로 옮겨야 하는데 캡처해서 붙여넣는거 말고 답이 없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6.03.09. 09:19
일러스트레이터에서 복사 붙여넣기 하셔도 svg 또는 도형으로 인식해서 작동 가능합니다. 폰트는 잘 모르겠네요 시도를 안 해봐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2
463
normal
박민아1350 20시간 전18:19 24
462
normal
하임 4일 전17:45 34
461
image
강지원3712 26.06.07.22:35 122
460
normal
졍ㅇㅣa 26.05.20.09:32 319
459
normal
김현지4611 26.04.28.17:59 438
458
normal
김혜진 26.03.28.15:20 592
457
normal
밈밈 26.03.13.09:09 619
456
image
핑크플로 26.03.10.10:19 676
455
normal
코코몽 26.03.08.21:58 585
454
normal
조민성 26.03.07.14:00 727
453
normal
승연5446 26.03.07.00:02 662
452
normal
승연5446 26.03.07.00:01 637
normal
다복0625 26.03.06.23:15 596
450
normal
이지원3008 26.03.05.15:58 678
449
normal
멍센세 26.03.05.11:25 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