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가운데 원과 원을 연결한 도형.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을까요?

왕바우 작성 글
조회 수 1208 4 0 복사

image.png

 

저는 원과 사각형으 이용해서 점편집으로 수동으로 맞추려고 하니까 예쁘게 나오지가 않네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4

댓글 쓰기
왕바우 26.01.10. 21:29
고민 끝에 만드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필요하신 분에게는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지현33 26.01.12. 14:22
어떻게 하셨나요?ㅠ 예전부터 만들고 싶은 디자인인데 파워포인트로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ㅠㅠ
왕바우 26.01.14. 22:30
일단 원 2개를 약간의 공간을 두고 떨어뜨립니다.
그리고 선의 자유형 도형을 이용해서 마름모 형태로 두 원에 포개어 사각형을 만듭니다.
그리고 두 원과 만든 사각형을 도형 병합의 통합을 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타원을 만들어 두 원의 가운데 오목하게 들어간 부분 만큼 아래 위로 빼 줍니다.
그 다음에 만들어진 도형을 점 편집하여 곡선을 매끄럽게 만들면 최종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15
43
normal
😝2517 25.12.20.23:04 1,313
42
image
김예랑 25.12.30.13:30 1,400
41
image
왕바우 26.01.05.11:07 1,272
40
image
왕바우 26.01.08.19:04 1,151
39
normal
일리일리 26.01.10.12:46 1,010
38
normal
안돼 26.01.10.13:00 985
37
normal
연두 26.01.10.17:16 1,009
image
왕바우 26.01.10.17:30 1,208
35
image
왕바우 26.01.11.15:03 1,419
34
normal
류재희 26.01.14.23:53 1,600
33
normal
곽재열 26.01.16.09:28 938
32
normal
김민찬1235 26.01.16.11:20 957
31
image
왕바우 26.01.24.22:14 965
30
normal
회사원투쓰리 26.01.25.01:14 910
29
normal
조준식 26.01.28.20:13 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