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다들 아이콘 어디서 가져오시나요..?

연두 연두 작성 글
조회 수 1004 3 0 복사

요기저기 뒤져서 png 아이콘을 가져오면 

ppt 컬러랑 일치가 안되어서 ㅠ

svg 아이콘이 필요성을 느꼈는데..

어느 사이트던지 svg파일은 유료더라고요ㅠㅠㅠㅠ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3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또로롱 26.02.09. 15:44
그림서식에서 색 변경해서 사용하거나 flaticon 주로 사용해요!
무료고 아이콘 편집을 통해서 원하는 색상으로 변경 가능합니당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97
433
image
왕바우 26.01.24.22:14 961
432
normal
김민찬1235 26.01.16.11:20 955
431
normal
곽재열 26.01.16.09:28 936
430
normal
류재희 26.01.14.23:53 1,592
429
image
왕바우 26.01.11.15:03 1,413
428
image
왕바우 26.01.10.17:30 1,207
normal
연두 26.01.10.17:16 1,004
426
normal
안돼 26.01.10.13:00 979
425
normal
일리일리 26.01.10.12:46 1,009
424
image
왕바우 26.01.08.19:04 1,150
423
image
왕바우 26.01.05.11:07 1,270
422
image
김예랑 25.12.30.13:30 1,396
421
normal
😝2517 25.12.20.23:04 1,313
420
normal
😝2517 25.12.20.23:03 1,087
419
normal
김진혁0412 25.12.20.06:05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