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아이콘 어디서 가져오시나요..?
요기저기 뒤져서 png 아이콘을 가져오면
ppt 컬러랑 일치가 안되어서 ㅠ
svg 아이콘이 필요성을 느꼈는데..
어느 사이트던지 svg파일은 유료더라고요ㅠㅠ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98 |
| 43 | 😝2517 | 25.12.20.23:04 | 1,313 | |
| 42 | 김예랑 | 25.12.30.13:30 | 1,396 | |
| 41 | 왕바우 | 26.01.05.11:07 | 1,270 | |
| 40 | 왕바우 | 26.01.08.19:04 | 1,150 | |
| 39 | 일리일리 | 26.01.10.12:46 | 1,009 | |
| 38 | 안돼 | 26.01.10.13:00 | 980 | |
| 연두 | 26.01.10.17:16 | 1,005 | ||
| 36 | 왕바우 | 26.01.10.17:30 | 1,207 | |
| 35 | 왕바우 | 26.01.11.15:03 | 1,413 | |
| 34 | 류재희 | 26.01.14.23:53 | 1,593 | |
| 33 | 곽재열 | 26.01.16.09:28 | 936 | |
| 32 | 김민찬1235 | 26.01.16.11:20 | 956 | |
| 31 | 왕바우 | 26.01.24.22:14 | 962 | |
| 30 | 회사원투쓰리 | 26.01.25.01:14 | 907 | |
| 29 | 조준식 | 26.01.28.20:13 | 939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