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템플릿 구매후 잘 사용하고 있는 회사원 입니다

임태훈 작성 글
조회 수 4709 1 0 복사

구매한 템플릿은 아주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씩은

IMG_2826.png.jpg

IMG_2828.png.jpg

 이런식으로 텍스트가 많이 들어가야 하는 그런 보고서형 ppt를 작성해야 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ppt들의 구성들도 혹시 따로 구상하시거나 만들 예정이신게 있으실까요?

 

특징은 디자인 형식 보다는 텍스트만 많은 형식입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3D 모델 질문이요! 1 출력시 1 다음글

임태훈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4.12.05. 15:38
안녕하세요 :) 미스터 피피티입니다.

피피티 슬라이드에 대한 의견을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예정은 없습니다 ㅠㅠ
많은 분들의 요구가 있는 만큼, 여건이 된다면 빠르게 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97
28
normal
고서희🥛 24.12.12.23:36 4,540
27
normal
진수진 24.12.12.18:10 5,028
26
normal
탸우 24.12.10.21:43 4,459
25
normal
태우 24.12.10.16:15 4,687
24
normal
한겨울 24.12.10.12:25 4,726
23
normal
신희경Hailey 24.12.09.16:23 6,039
22
normal
피피티초보보 24.12.07.19:46 5,030
21
normal
24.12.06.16:47 4,589
20
file
지렁이 24.12.05.23:01 4,910
image
임태훈 24.12.04.22:10 4,709
18
normal
최웅열 24.12.04.19:47 4,612
17
normal
집요정 24.12.04.17:08 4,837
16
image
jj 24.12.04.16:38 4,970
15
normal
숍숍이 24.12.03.17:36 5,090
14
normal
인생은타이밍 24.12.03.14:47 4,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