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플릿 구매후 잘 사용하고 있는 회사원 입니다
구매한 템플릿은 아주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씩은


이런식으로 텍스트가 많이 들어가야 하는 그런 보고서형 ppt를 작성해야 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ppt들의 구성들도 혹시 따로 구상하시거나 만들 예정이신게 있으실까요?
특징은 디자인 형식 보다는 텍스트만 많은 형식입니다
댓글 1
댓글 쓰기
미스터피피티
24.12.05. 15:38
안녕하세요 :) 미스터 피피티입니다.
피피티 슬라이드에 대한 의견을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예정은 없습니다 ㅠㅠ
많은 분들의 요구가 있는 만큼, 여건이 된다면 빠르게 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피피티 슬라이드에 대한 의견을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예정은 없습니다 ㅠㅠ
많은 분들의 요구가 있는 만큼, 여건이 된다면 빠르게 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01 |
| 448 | jj | 24.12.04.16:38 | 4,972 | |
| 447 | 집요정 | 24.12.04.17:08 | 4,837 | |
| 446 | 최웅열 | 24.12.04.19:47 | 4,613 | |
| 임태훈 | 24.12.04.22:10 | 4,711 | ||
| 444 | 지렁이 | 24.12.05.23:01 | 4,911 | |
| 443 | 경 | 24.12.06.16:47 | 4,592 | |
| 442 | 피피티초보보 | 24.12.07.19:46 | 5,032 | |
| 441 | 신희경Hailey | 24.12.09.16:23 | 6,040 | |
| 440 | 한겨울 | 24.12.10.12:25 | 4,727 | |
| 439 | 태우 | 24.12.10.16:15 | 4,688 | |
| 438 | 탸우 | 24.12.10.21:43 | 4,461 | |
| 437 | 진수진 | 24.12.12.18:10 | 5,029 | |
| 436 | 고서희🥛 | 24.12.12.23:36 | 4,541 | |
| 435 | 박준형 | 24.12.13.15:58 | 5,399 | |
| 434 | 익명_0761 | 24.12.15.10:26 | 4,766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