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연구 표현 아이디어
융합연구 표현에 적합한 템플릿이나 아이디어가 있을까요..?
3개의 그룹이 하나의 연구를 수행하는 느낌이면 좋을 것 같은데 아이디어가 안떠오르네요 ㅠ
댓글 0
댓글 쓰기|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79 |
| 88 | 이연호1640 | 25.11.06.15:26 | 2,035 | |
| 87 | evelyn | 25.11.06.18:50 | 1,752 | |
| 86 | 비공개 | 25.11.08.15:11 | 1,516 | |
| 85 | 황정음 | 25.11.09.06:16 | 1,714 | |
| 84 | 이민석0331 | 25.11.09.13:09 | 1,678 | |
| 83 | 이민석0331 | 25.11.09.13:10 | 1,687 | |
| 82 | 준호5500 | 25.11.10.17:38 | 1,949 | |
| 81 | 준호5500 | 25.11.10.17:39 | 1,524 | |
| 80 | 박현 | 25.11.11.13:19 | 15,934 | |
| 79 | 이상준0707 | 25.11.11.14:28 | 1,493 | |
| 78 | 정재훈5349 | 25.11.11.15:56 | 1,741 | |
| kobi | 25.11.13.08:39 | 1,473 | ||
| 76 | 최힘찬1203 | 25.11.14.10:55 | 1,478 | |
| 75 | 김지섭4509 | 25.11.14.15:31 | 1,531 | |
| 74 | 김형광 | 25.11.17.08:45 | 1,319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