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대학원생 논문 발표

이연호1640 작성 글
조회 수 1675 1 0 복사

석사논문발표를 앞두고 있는 대학원생이에요.

PPT와 아이콘을 적절하게 이용을 해서 PPT를 만드려고 하니까 너무 막막하네요 ㅜㅜ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이연호1640 25.11.06. 15:20
미리캔버스 Flaticon 등등 이용하고 있는데 너무 제가 보기에 디자인이 아쉬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04
388
normal
최힘찬1203 25.11.14.10:55 1,474
387
normal
kobi 25.11.13.08:39 1,463
386
normal
정재훈5349 25.11.11.15:56 1,732
385
normal
이상준0707 25.11.11.14:28 1,489
384
normal
박현 25.11.11.13:19 15,878
383
normal
준호5500 25.11.10.17:39 1,522
382
normal
준호5500 25.11.10.17:38 1,944
381
normal
이민석0331 25.11.09.13:10 1,685
380
normal
이민석0331 25.11.09.13:09 1,673
379
normal
황정음 25.11.09.06:16 1,707
378
normal
비공개 25.11.08.15:11 1,512
377
normal
evelyn 25.11.06.18:50 1,750
376
normal
이연호1640 25.11.06.15:26 2,029
normal
이연호1640 25.11.06.15:19 1,675
374
normal
몽몽쿤 25.11.06.11:00 1,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