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대학원생 논문 발표

이연호1640 작성 글
조회 수 1676 1 0 복사

석사논문발표를 앞두고 있는 대학원생이에요.

PPT와 아이콘을 적절하게 이용을 해서 PPT를 만드려고 하니까 너무 막막하네요 ㅜㅜ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타임라인 관련 양식 어떤걸 구매 해야... 마지막 글입니다. 다음글

댓글 1

댓글 쓰기
이연호1640 25.11.06. 15:20
미리캔버스 Flaticon 등등 이용하고 있는데 너무 제가 보기에 디자인이 아쉬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08
103
normal
용이밤이5149 25.10.21.15:23 1,524
102
normal
파란금콩 25.10.22.12:36 1,833
101
normal
김동현0728 25.10.23.23:13 2,283
100
normal
레임 25.10.24.04:45 2,105
99
normal
.2421 25.10.26.13:53 1,430
98
normal
이준호0419 25.10.26.15:06 1,678
97
normal
행복한대한민국프로젝터 25.10.26.19:37 2,125
96
normal
정상희 25.10.28.00:06 1,760
95
normal
도도한숭어 25.10.28.11:25 2,019
94
normal
이한재 25.11.04.01:23 1,864
93
normal
푸른곰7 25.11.04.14:54 1,657
92
normal
s3ungwan 25.11.05.00:50 1,561
91
normal
이은석 25.11.05.10:25 1,625
90
normal
몽몽쿤 25.11.06.11:00 1,522
normal
이연호1640 25.11.06.15:19 1,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