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에 영상 삽입을 하려고 하는데...잘 안되네요 ㅠㅠ
영상을 삽입했더니
음악 파일처럼 인식이 되는데 혹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
댓글 2
댓글 쓰기|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10 |
| 103 | 용이밤이5149 | 25.10.21.15:23 | 1,525 | |
| 102 | 파란금콩 | 25.10.22.12:36 | 1,833 | |
| 101 | 김동현0728 | 25.10.23.23:13 | 2,283 | |
| 100 | 레임 | 25.10.24.04:45 | 2,105 | |
| 99 | .2421 | 25.10.26.13:53 | 1,430 | |
| 98 | 이준호0419 | 25.10.26.15:06 | 1,678 | |
| 97 | 행복한대한민국프로젝터 | 25.10.26.19:37 | 2,125 | |
| 96 | 정상희 | 25.10.28.00:06 | 1,760 | |
| 95 | 도도한숭어 | 25.10.28.11:25 | 2,020 | |
| 94 | 이한재 | 25.11.04.01:23 | 1,864 | |
| 푸른곰7 | 25.11.04.14:54 | 1,657 | ||
| 92 | s3ungwan | 25.11.05.00:50 | 1,562 | |
| 91 | 이은석 | 25.11.05.10:25 | 1,626 | |
| 90 | 몽몽쿤 | 25.11.06.11:00 | 1,522 | |
| 89 | 이연호1640 | 25.11.06.15:19 | 1,677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