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태블릿으로 피피티 만들 수 잇나요?

스노우 작성 글
조회 수 2172 3 0 복사

태블릿과 노트북 사용중인데 2개중에 중에 ppt 쓸 수 있어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3

댓글 쓰기
profile image
cosmicexplorer 25.10.20. 09:55
키노트로 ppt 만드는 사람들도 있던데 저는 써보니까 불편하더라구요...
쿠키네언니 25.10.26. 16:57
태블릿으로 가능은 한데.. 확실히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에 비해서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단축키도 하나도 사용 못 하고..
한국수박 25.11.04. 20:57
컴퓨터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이다 보니 불편함도 크고 무엇보다도 비율에 따른 배치를 고려하기 힘들더라구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1
358
normal
samitallday 25.10.18.19:02 1,557
357
normal
samitallday 25.10.18.18:58 1,849
356
normal
스노우 25.10.17.20:03 1,641
normal
스노우 25.10.17.20:00 2,172
354
normal
하이루 25.10.17.18:50 1,311
353
normal
김방전 25.10.11.00:58 2,143
352
normal
부산윤성욱 25.10.05.19:56 2,159
351
normal
올롤롤롤로 25.10.04.22:17 2,063
350
normal
정나리 25.09.19.20:21 2,693
349
normal
이다솜1135 25.09.19.00:48 2,962
348
normal
전영민 25.09.18.11:45 2,815
347
normal
JWJW 25.09.17.12:37 2,338
346
normal
나병근 25.09.16.09:56 2,362
345
normal
정아까꽁 25.09.15.17:07 2,438
344
normal
정병진 25.09.15.14:01 2,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