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으로 피피티 만들 수 잇나요?
태블릿과 노트북 사용중인데 2개중에 중에 ppt 쓸 수 있어요?
댓글 3
댓글 쓰기|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01 |
| 358 | samitallday | 25.10.18.19:02 | 1,557 | |
| 357 | samitallday | 25.10.18.18:58 | 1,849 | |
| 356 | 스노우 | 25.10.17.20:03 | 1,641 | |
| 스노우 | 25.10.17.20:00 | 2,172 | ||
| 354 | 하이루 | 25.10.17.18:50 | 1,311 | |
| 353 | 김방전 | 25.10.11.00:58 | 2,143 | |
| 352 | 부산윤성욱 | 25.10.05.19:56 | 2,159 | |
| 351 | 올롤롤롤로 | 25.10.04.22:17 | 2,063 | |
| 350 | 정나리 | 25.09.19.20:21 | 2,693 | |
| 349 | 이다솜1135 | 25.09.19.00:48 | 2,962 | |
| 348 | 전영민 | 25.09.18.11:45 | 2,815 | |
| 347 | JWJW | 25.09.17.12:37 | 2,338 | |
| 346 | 나병근 | 25.09.16.09:56 | 2,362 | |
| 345 | 정아까꽁 | 25.09.15.17:07 | 2,438 | |
| 344 | 정병진 | 25.09.15.14:01 | 2,297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