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으로 피피티 만들 수 잇나요?
태블릿과 노트북 사용중인데 2개중에 중에 ppt 쓸 수 있어요?
댓글 3
댓글 쓰기|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759 |
| 118 | 나병근 | 25.09.16.09:56 | 2,365 | |
| 117 | JWJW | 25.09.17.12:37 | 2,346 | |
| 116 | 전영민 | 25.09.18.11:45 | 2,824 | |
| 115 | 이다솜1135 | 25.09.19.00:48 | 2,968 | |
| 114 | 정나리 | 25.09.19.20:21 | 2,700 | |
| 113 | 올롤롤롤로 | 25.10.04.22:17 | 2,068 | |
| 112 | 부산윤성욱 | 25.10.05.19:56 | 2,164 | |
| 111 | 김방전 | 25.10.11.00:58 | 2,147 | |
| 110 | 하이루 | 25.10.17.18:50 | 1,318 | |
| 스노우 | 25.10.17.20:00 | 2,178 | ||
| 108 | 스노우 | 25.10.17.20:03 | 1,644 | |
| 107 | samitallday | 25.10.18.18:58 | 1,855 | |
| 106 | samitallday | 25.10.18.19:02 | 1,565 | |
| 105 | 신영록 | 25.10.19.18:21 | 1,856 | |
| 104 | bluecity8 | 25.10.20.09:43 | 1,880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