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맥 환경에서 피피티 폰트

JWJW 작성 글
조회 수 2339 1 0 복사

맥에서 피피티 폰트를 사용하면 윈도우에서 잘 깨지는것 같아요 ㅠ

이걸 잘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나 추천 서체가 있을까요?

팁 아시는 분 부탁드려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뭉치치치 25.10.12. 05:28
저장 옵션에서 글꼴 포함 저장해도 깨지나요? 안 된다면 PDF 저장하기가 제일 베스트 인 것 같긴 해요 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7
118
normal
나병근 25.09.16.09:56 2,362
normal
JWJW 25.09.17.12:37 2,339
116
normal
전영민 25.09.18.11:45 2,816
115
normal
이다솜1135 25.09.19.00:48 2,963
114
normal
정나리 25.09.19.20:21 2,694
113
normal
올롤롤롤로 25.10.04.22:17 2,063
112
normal
부산윤성욱 25.10.05.19:56 2,160
111
normal
김방전 25.10.11.00:58 2,143
110
normal
하이루 25.10.17.18:50 1,311
109
normal
스노우 25.10.17.20:00 2,175
108
normal
스노우 25.10.17.20:03 1,641
107
normal
samitallday 25.10.18.18:58 1,851
106
normal
samitallday 25.10.18.19:02 1,557
105
normal
신영록 25.10.19.18:21 1,850
104
normal
bluecity8 25.10.20.09:43 1,8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