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피피티 만들때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용이밤이5149 작성 글
조회 수 2439 3 0 복사

이번에 전사 교육맡으면서 피피티 만들고 있는데 100장이 기본 넘어가는데 지루하게 하고 싶지 않아서 시간을 너무 많이 잡고있는 거 같아요 ㅜ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3

댓글 쓰기
1241254 25.09.16. 09:35
100장 정도면...저 같은 프로수정러에게는 한 2주는 걸리겠는데요 ㅠㅠㅠㅠ
최현규 25.09.18. 14:39
100장이나 만든다구요?? 대단하십니다. 파란펭귄의 템플릿을 이용하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결국 글짓기가 얼마나 걸리냐에 따라서 시간이 좌우되겠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97
343
normal
마예창 25.09.13.14:13 2,503
342
normal
발표콩 25.09.12.03:22 1,987
341
image
문태빈 25.09.09.17:44 2,525
340
normal
짱하니 25.09.09.12:14 2,501
339
normal
김연정4018 25.09.08.19:43 2,413
338
normal
삭섬 25.09.08.00:04 2,371
337
normal
김지만 25.09.04.16:51 2,439
normal
용이밤이5149 25.09.04.15:00 2,439
335
normal
단비_ 25.09.02.20:24 2,345
334
image
황성욱 25.08.28.14:59 2,719
333
normal
susukkang 25.08.28.14:51 2,631
332
normal
susukkang 25.08.28.14:49 3,694
331
normal
펭귄1호 25.08.18.10:43 2,638
330
normal
꾸르륵이 25.08.15.10:17 2,569
329
normal
유진주 25.08.14.19:57 2,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