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티 만들때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이번에 전사 교육맡으면서 피피티 만들고 있는데 100장이 기본 넘어가는데 지루하게 하고 싶지 않아서 시간을 너무 많이 잡고있는 거 같아요 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97 |
| 343 | 마예창 | 25.09.13.14:13 | 2,503 | |
| 342 | 발표콩 | 25.09.12.03:22 | 1,987 | |
| 341 | 문태빈 | 25.09.09.17:44 | 2,525 | |
| 340 | 짱하니 | 25.09.09.12:14 | 2,501 | |
| 339 | 김연정4018 | 25.09.08.19:43 | 2,413 | |
| 338 | 삭섬 | 25.09.08.00:04 | 2,371 | |
| 337 | 김지만 | 25.09.04.16:51 | 2,439 | |
| 용이밤이5149 | 25.09.04.15:00 | 2,439 | ||
| 335 | 단비_ | 25.09.02.20:24 | 2,345 | |
| 334 | 황성욱 | 25.08.28.14:59 | 2,719 | |
| 333 | susukkang | 25.08.28.14:51 | 2,631 | |
| 332 | susukkang | 25.08.28.14:49 | 3,694 | |
| 331 | 펭귄1호 | 25.08.18.10:43 | 2,638 | |
| 330 | 꾸르륵이 | 25.08.15.10:17 | 2,569 | |
| 329 | 유진주 | 25.08.14.19:57 | 2,595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