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사용자분중에 폰트 적용 안되시는 분 계실까요?
간혹 어도비에선 잘 되는데 마이크로소프트에선 적용 안되는 폰트들이 있더라구요.
다른거면 안쓰면되지! 하는데 하필 프리텐다드와 수트, 페이퍼로지같이 피피티에서 많이 사용하는 폰트여서요.
챗지피티에게 물어봐서 폰트를 옮겨도 보고, PPT를 다시 깔아보고, 폰트도 다시 깔아보고
정말 별별짓을 다했는데도 절대 안되네요 ㅠㅠ 되더라도 컴퓨터를 껏다키면 다시 무용지물이구요 ㅠㅠ
폰트도 다 활성화 잘되어있다고하는데 왜 마이크로소프트에서만 안될까요? ㅠㅠ
이거때문에 컴퓨터를 새로 사야하나까지 고민중입니다 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07 |
| 328 | 김철수 | 25.08.13.00:20 | 2,621 | |
| 327 | ✔ | 25.08.12.14:53 | 2,540 | |
| 326 | LEEAH | 25.08.12.10:04 | 1,535 | |
| 325 | INUGI | 25.08.10.13:48 | 2,884 | |
| 324 | 쑤쑤 | 25.08.07.08:51 | 2,670 | |
| 323 | 휘영청 | 25.08.04.15:58 | 2,852 | |
| 322 | kangji | 25.08.04.10:53 | 1,688 | |
| 321 | kangji | 25.08.04.10:50 | 2,588 | |
| 320 | 김현주2408 | 25.08.02.21:37 | 2,707 | |
| 319 | 김현주2408 | 25.08.02.21:36 | 2,887 | |
| 318 | 밍쮸 | 25.08.01.21:52 | 5,207 | |
| 317 | baegopang | 25.08.01.14:46 | 2,764 | |
| 316 | leeeeee | 25.07.31.12:52 | 2,753 | |
| 315 | 란귄펭파 | 25.07.23.23:39 | 2,884 | |
| 김수현1626 | 25.07.22.12:22 | 4,037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