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맥사용자분중에 폰트 적용 안되시는 분 계실까요?

김수현1626 작성 글
조회 수 4037 2 0 복사

 

 

 간혹 어도비에선 잘 되는데 마이크로소프트에선 적용 안되는 폰트들이 있더라구요. 

 다른거면 안쓰면되지! 하는데 하필 프리텐다드와 수트, 페이퍼로지같이 피피티에서 많이 사용하는 폰트여서요. 

 

 챗지피티에게 물어봐서 폰트를 옮겨도 보고, PPT를 다시 깔아보고, 폰트도 다시 깔아보고 

 정말 별별짓을 다했는데도 절대 안되네요 ㅠㅠ 되더라도 컴퓨터를 껏다키면 다시 무용지물이구요 ㅠㅠ 

 

 폰트도 다 활성화 잘되어있다고하는데 왜 마이크로소프트에서만 안될까요? ㅠㅠ 

 이거때문에 컴퓨터를 새로 사야하나까지 고민중입니다 ㅠㅠ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피피티에 이라스토야 넣어도 괜찮을까요? 1 마지막 글입니다. 다음글

댓글 2

댓글 쓰기
잇사이트 25.08.05. 15:00
엇 저는 맥에서 페이퍼로지 쓰는데 왜 그럴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7
328
normal
김철수 25.08.13.00:20 2,621
327
normal
25.08.12.14:53 2,540
326
normal
LEEAH 25.08.12.10:04 1,535
325
normal
INUGI 25.08.10.13:48 2,884
324
normal
쑤쑤 25.08.07.08:51 2,670
323
normal
휘영청 25.08.04.15:58 2,852
322
normal
kangji 25.08.04.10:53 1,688
321
image
kangji 25.08.04.10:50 2,588
320
normal
김현주2408 25.08.02.21:37 2,707
319
normal
김현주2408 25.08.02.21:36 2,887
318
normal
밍쮸 25.08.01.21:52 5,207
317
image
baegopang 25.08.01.14:46 2,764
316
normal
leeeeee 25.07.31.12:52 2,753
315
normal
란귄펭파 25.07.23.23:39 2,884
normal
김수현1626 25.07.22.12:22 4,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