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맥사용자분중에 폰트 적용 안되시는 분 계실까요?

김수현1626 작성 글
조회 수 4038 2 0 복사

 

 

 간혹 어도비에선 잘 되는데 마이크로소프트에선 적용 안되는 폰트들이 있더라구요. 

 다른거면 안쓰면되지! 하는데 하필 프리텐다드와 수트, 페이퍼로지같이 피피티에서 많이 사용하는 폰트여서요. 

 

 챗지피티에게 물어봐서 폰트를 옮겨도 보고, PPT를 다시 깔아보고, 폰트도 다시 깔아보고 

 정말 별별짓을 다했는데도 절대 안되네요 ㅠㅠ 되더라도 컴퓨터를 껏다키면 다시 무용지물이구요 ㅠㅠ 

 

 폰트도 다 활성화 잘되어있다고하는데 왜 마이크로소프트에서만 안될까요? ㅠㅠ 

 이거때문에 컴퓨터를 새로 사야하나까지 고민중입니다 ㅠㅠ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2

댓글 쓰기
잇사이트 25.08.05. 15:00
엇 저는 맥에서 페이퍼로지 쓰는데 왜 그럴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10
163
normal
담홍펭귄 25.07.14.09:17 4,571
162
normal
제이8 25.07.14.09:38 3,843
161
normal
baegopang 25.07.14.10:01 2,906
160
normal
김윈터 25.07.15.02:01 4,890
159
normal
정애 25.07.16.02:05 4,790
158
normal
오동통통통 25.07.16.21:52 2,890
157
normal
연정 25.07.17.09:54 2,885
156
normal
펭귄1호 25.07.17.16:53 3,162
155
normal
김김김이이이 25.07.17.22:32 2,909
154
normal
김상혁 25.07.18.18:22 2,896
153
normal
이수미3100 25.07.18.19:59 2,767
152
normal
초코코코 25.07.20.22:10 5,264
151
normal
팡팡팡이 25.07.21.09:30 2,938
normal
김수현1626 25.07.22.12:22 4,038
149
normal
란귄펭파 25.07.23.23:39 2,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