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픽토그램

팡팡팡이 팡팡팡이 작성 글
조회 수 2937 1 0 복사

챗 지피티한테 만들어 달라고 해주면 퀄이 어떤가ㅛㅇ?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또로롱 25.07.22. 14:33
제가 잘 못 쓰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솔직히 퀄이 많이 낮은거 같아요..유료 결제도 했는데 완전 구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1
163
normal
담홍펭귄 25.07.14.09:17 4,569
162
normal
제이8 25.07.14.09:38 3,840
161
normal
baegopang 25.07.14.10:01 2,904
160
normal
김윈터 25.07.15.02:01 4,888
159
normal
정애 25.07.16.02:05 4,789
158
normal
오동통통통 25.07.16.21:52 2,888
157
normal
연정 25.07.17.09:54 2,884
156
normal
펭귄1호 25.07.17.16:53 3,160
155
normal
김김김이이이 25.07.17.22:32 2,906
154
normal
김상혁 25.07.18.18:22 2,894
153
normal
이수미3100 25.07.18.19:59 2,765
152
normal
초코코코 25.07.20.22:10 5,262
normal
팡팡팡이 25.07.21.09:30 2,937
150
normal
김수현1626 25.07.22.12:22 4,037
149
normal
란귄펭파 25.07.23.23:39 2,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