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만들 때 어떤 폰트 가장 많이 쓰세요?

초코코코 작성 글
조회 수 5262 14 0 복사

저는 주로 코펍이나 배민체를 많이 쓰는데,
여러분은 자주 쓰시는 명조체나 고딕체 있으신가요?
분위기별로 잘 어울리는 폰트 추천받고 싶어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14

댓글 쓰기
최이응 25.07.21. 09:07
프리텐다드 마니 쓰는거 가타여,, 무난무난!
김수현1626 25.07.22. 12:33
저는 프리젠테이션폰트 제일 많이 씁니당. 깔끔하고 좋아요!
profile image
또로롱 25.07.22. 15:00
저는 요즘 페이퍼로지체 많이 사용해요!
profile image
하릴 25.07.23. 17:40
에스코어가 제일 무난하고 가독성이 좋죠
leeeeee 25.07.31. 12:44
프리텐다드랑 나눔스퀘어 네오 많이 씁니다!
profile image
baegopang 25.08.01. 14:45
저도 페이퍼로지랑 나눔스퀘어 네오 많이 써요!
밍쮸 25.08.01. 21:44
나눔스퀘어 가장 무난한거같아요
Nanan 25.08.13. 17:51
저는 리디비탕 씁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2
313
normal
팡팡팡이 25.07.21.09:30 2,938
normal
초코코코 25.07.20.22:10 5,262
311
normal
이수미3100 25.07.18.19:59 2,765
310
normal
김상혁 25.07.18.18:22 2,895
309
normal
김김김이이이 25.07.17.22:32 2,909
308
normal
펭귄1호 25.07.17.16:53 3,162
307
normal
연정 25.07.17.09:54 2,884
306
normal
오동통통통 25.07.16.21:52 2,888
305
normal
정애 25.07.16.02:05 4,790
304
normal
김윈터 25.07.15.02:01 4,890
303
normal
baegopang 25.07.14.10:01 2,904
302
normal
제이8 25.07.14.09:38 3,841
301
normal
담홍펭귄 25.07.14.09:17 4,569
300
normal
인천코끼리 25.07.12.22:51 4,460
299
normal
이민혁4501 25.07.12.16:10 3,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