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티에서 pdf 내보내기 시 깨짐 현상이 있어요.
캔바에서 가져온 SVG 파일이 pdf로 내보내기 할 때 깨질 때가 있었습니다.
글씨가 갑자기 두꺼워진다던지 그리고 ppt 자체로 만든 도형의 굵기가 얇아진다던지
다시 내보내기를 해도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91 |
| 하윤정 | 25.07.08.09:29 | 7,491 | ||
| 177 | 빵칠이 | 25.07.08.11:25 | 3,086 | |
| 176 | 박주원 | 25.07.08.22:11 | 2,992 | |
| 175 | 양소윤 | 25.07.08.22:25 | 3,317 | |
| 174 | 1817 | 25.07.09.13:09 | 3,004 | |
| 173 | 박하은2108 | 25.07.09.13:45 | 2,974 | |
| 172 | 이지원0751 | 25.07.09.14:11 | 5,448 | |
| 171 | 김현정2455 | 25.07.09.20:27 | 2,943 | |
| 170 | 남태웅 | 25.07.10.23:55 | 2,920 | |
| 169 | hdk0068 | 25.07.11.13:36 | 2,984 | |
| 168 | 푸른곰7 | 25.07.11.16:43 | 2,898 | |
| 167 | Kukuku | 25.07.11.20:45 | 2,866 | |
| 166 | 소소수 | 25.07.11.23:34 | 2,938 | |
| 165 | 이민혁4501 | 25.07.12.16:10 | 3,067 | |
| 164 | 인천코끼리 | 25.07.12.22:51 | 4,458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