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파워포인트 그림효과에 변형이라는 메뉴가 있나요?
이미지에 볼록 효과 또는 오목 효과를 주기 위해서
제미나이에 방법을 물어보니까
그림스타일 그룹에 그림효과에 드롭다운 메뉴를 열면 변형이라는 메뉴가 있고
그 아래에 왜곡 또는 워프 섹션이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제가쓰는 office365에는 그림효과에 드롭다운 메뉴에 변형이라는 메뉴가 없어요.
아무리 찾아봐도 없는데
혹시 알고 계시는 분 있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88 |
| 193 | fjfjjfidf | 25.06.30.09:41 | 3,377 | |
| 192 | 형을욱 | 25.06.30.09:45 | 3,480 | |
| 191 | 정수민4941 | 25.06.30.15:14 | 3,367 | |
| 190 | hehe11 | 25.06.30.17:28 | 3,344 | |
| 189 | 와우티비 | 25.07.01.15:06 | 3,206 | |
| 188 | 뚜또징757 | 25.07.02.09:57 | 3,159 | |
| 187 | 김묘선 | 25.07.02.13:25 | 3,945 | |
| 186 | 마낑애 | 25.07.03.10:11 | 3,383 | |
| 185 | 김채윤5852 | 25.07.03.18:01 | 3,311 | |
| 184 | 정지현1229 | 25.07.04.15:18 | 3,210 | |
| 183 | 왕바우 | 25.07.05.02:17 | 3,196 | |
| 182 | 이혜진4458 | 25.07.05.13:49 | 3,272 | |
| 181 | 김재현2521 | 25.07.06.13:57 | 3,186 | |
| 180 | yr_h | 25.07.07.13:29 | 3,083 | |
| 왕바우 | 25.07.07.19:34 | 5,714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