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표 디자인 질문드립니다

김묘선 작성 글
조회 수 3940 1 0 복사

KakaoTalk_20250702_131516869.jpg

 

이런 표.. ? 그래프..? (정확히 뭐라고 불러야할지..)를 PPT로 만들려고합니다.

우선 아래처럼 표를 만들었는데, 가운데 그래프부분은 어떻게 만들어야될지 ㅜㅜ 도와주세요

image.png

 

감사합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김묘선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1

댓글 쓰기
지현42367 25.07.03. 15:27
표 위에 도형을 이용해서 그려 넣으시면 될 거 같아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20
193
normal
fjfjjfidf 25.06.30.09:41 3,370
192
normal
형을욱 25.06.30.09:45 3,474
191
normal
정수민4941 25.06.30.15:14 3,360
190
normal
hehe11 25.06.30.17:28 3,340
189
normal
와우티비 25.07.01.15:06 3,202
188
normal
뚜또징757 25.07.02.09:57 3,154
image
김묘선 25.07.02.13:25 3,940
186
normal
마낑애 25.07.03.10:11 3,380
185
normal
김채윤5852 25.07.03.18:01 3,306
184
normal
정지현1229 25.07.04.15:18 3,207
183
image
왕바우 25.07.05.02:17 3,193
182
normal
이혜진4458 25.07.05.13:49 3,269
181
normal
김재현2521 25.07.06.13:57 3,181
180
normal
yr_h 25.07.07.13:29 3,081
179
normal
왕바우 25.07.07.19:34 5,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