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
HayoonPotter
작성 글
피피티 대표로 뽑혀 발표를 하게 됬는데 심플하게 가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발표 주제에 맞는 템플릿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06 |
| 268 | rosiddl_42 | 25.06.25.17:02 | 3,228 | |
| 267 | 개바리짱이얌 | 25.06.24.16:54 | 3,360 | |
| 266 | 이영진5443 | 25.06.24.10:57 | 3,413 | |
| 265 | 김상혁 | 25.06.24.10:49 | 3,450 | |
| 264 | 오지승 | 25.06.23.14:09 | 9,155 | |
| 263 | 이인선 | 25.06.22.17:24 | 3,304 | |
| 262 | 김채은2505 | 25.06.22.00:34 | 3,297 | |
| HayoonPotter | 25.06.21.17:18 | 3,365 | ||
| 260 | 현쥬 | 25.06.20.22:54 | 3,954 | |
| 259 | 에베벱 | 25.06.17.21:41 | 4,402 | |
| 258 | 시원한도원녁에서드럼연주 | 25.06.17.13:48 | 3,360 | |
| 257 | 경 | 25.06.17.11:41 | 4,206 | |
| 256 | 김재학2729 | 25.06.17.09:35 | 5,405 | |
| 255 | 브레드 | 25.06.16.12:03 | 4,128 | |
| 254 | 양살구 | 25.06.15.17:52 | 3,508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