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발표

HayoonPotter 작성 글
조회 수 3365 2 0 복사

피피티 대표로 뽑혀 발표를 하게 됬는데 심플하게 가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발표 주제에 맞는 템플릿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HayoonPotter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2

댓글 쓰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6
268
normal
rosiddl_42 25.06.25.17:02 3,228
267
normal
개바리짱이얌 25.06.24.16:54 3,360
266
normal
이영진5443 25.06.24.10:57 3,413
265
normal
김상혁 25.06.24.10:49 3,450
264
normal
오지승 25.06.23.14:09 9,155
263
normal
이인선 25.06.22.17:24 3,304
262
normal
김채은2505 25.06.22.00:34 3,297
normal
HayoonPotter 25.06.21.17:18 3,365
260
normal
현쥬 25.06.20.22:54 3,954
259
normal
에베벱 25.06.17.21:41 4,402
258
normal
시원한도원녁에서드럼연주 25.06.17.13:48 3,360
257
normal
25.06.17.11:41 4,206
256
normal
김재학2729 25.06.17.09:35 5,405
255
normal
브레드 25.06.16.12:03 4,128
254
normal
양살구 25.06.15.17:52 3,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