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제작할때 ai사용하면 티가 너무 나요

이동현4220 작성 글
조회 수 3551 2 0 복사

Ai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피피티 사진 크기 고정 가능한가요?? 1 다음글

댓글 2

댓글 쓰기
스마일권 25.06.15. 16:11
AI는 공식적인 자료로는 사용하기 힘들고, 워크샵 , 행사 보고서 등 일반적인 내용만 사용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한혜정 25.06.17. 22:01
맞아요 ㅠㅠ 너무 인위적이에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44
normal
이동현4220 25.06.15.15:52 3,551
252
normal
지윤5950 25.06.15.14:02 3,529
251
normal
김선우1506 25.06.15.05:43 3,436
250
normal
이수미 25.06.14.01:44 3,371
249
normal
mish 25.06.13.02:47 3,464
248
normal
김태운3129 25.06.13.00:33 3,529
247
normal
25.06.13.00:12 3,439
246
normal
우영1202 25.06.11.16:21 3,767
245
normal
minhy_38 25.06.10.15:20 7,536
244
normal
손지우 25.06.10.13:15 3,599
243
normal
민서해서파 25.06.08.12:16 4,927
242
normal
ssel 25.06.07.20:11 4,274
241
image
하낫둘 25.06.07.19:26 3,461
240
normal
민채원 25.06.06.23:59 4,363
239
normal
성진우 25.06.06.18:20 3,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