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노션

mish 작성 글
조회 수 3478 1 0 복사

노션 친구들이랑 같이 공유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거에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김지원4264 25.06.13. 14:07
노션 상단에 공유 버튼 누르신 뒤에 공유하고 싶은 사람 메일 입력해서 초대하시면 같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800
253
normal
이동현4220 25.06.15.15:52 3,562
252
normal
지윤5950 25.06.15.14:02 3,537
251
normal
김선우1506 25.06.15.05:43 3,451
250
normal
이수미 25.06.14.01:44 3,380
normal
mish 25.06.13.02:47 3,478
248
normal
김태운3129 25.06.13.00:33 3,543
247
normal
25.06.13.00:12 3,451
246
normal
우영1202 25.06.11.16:21 3,783
245
normal
minhy_38 25.06.10.15:20 7,564
244
normal
손지우 25.06.10.13:15 3,603
243
normal
민서해서파 25.06.08.12:16 4,937
242
normal
ssel 25.06.07.20:11 4,292
241
image
하낫둘 25.06.07.19:26 3,470
240
normal
민채원 25.06.06.23:59 4,372
239
normal
성진우 25.06.06.18:20 3,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