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우선순위

오찬석3130 작성 글
조회 수 4921 5 0 복사

ppt를 제작할때 어떻게 시작을 할지가 항상 고민이라 힘드네요 혹시 좋은 방법있을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5

댓글 쓰기
dlatldms 25.06.02. 09:34
내용을 요약해서 전체적인 틀을 대략적으로 만들고 디자인을 해보세요~
쑤쨩 25.06.03. 21:03
저는 템플릿 먼저 고르고 목차 적고 세부 내용 채워 넣는 식으로 해요!
profile image
설정아 25.06.05. 23:59
주제에 맞는 템플릿을 정하면 내용 세분화 하기가 좀 더 간편해져요!
profile image
송제욱 25.06.06. 08:52
저는 갈피를 못잡을 때는 감마를 사용해요. 내용을 감마에 먼저 넣어보면 대충 윤곽을 만들어주더라고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12
238
normal
성진우 25.06.06.18:13 3,542
237
normal
송제욱 25.06.06.08:51 3,570
236
normal
수현4346 25.06.05.09:07 3,539
235
normal
Andromeda 25.06.03.21:51 3,886
234
normal
우지민 25.06.03.16:21 6,635
233
normal
채현0707 25.06.02.18:12 4,985
232
normal
배영민 25.06.01.20:44 5,130
231
normal
김민성4140 25.06.01.04:56 4,464
230
normal
초록거북이 25.06.01.02:32 6,763
normal
오찬석3130 25.06.01.00:17 4,921
228
normal
빈1004 25.05.31.12:42 3,718
227
normal
찌니찌니 25.05.31.10:46 3,745
226
normal
순비 25.05.30.20:10 5,563
225
normal
062100 25.05.30.14:31 4,751
224
normal
임지수 25.05.30.10:47 3,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