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자동 넘어감으로 욕먹었습니다.

이재룡4406 작성 글
조회 수 8318 5 0 복사

예전에 구매한 자료인데 지멋대로 자꾸 슬라이드가 넘어가서 기본도 안되어있다고 교수님에게 욕먹었습니다.

 

해제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키노트와 피피티 3 다음글

이재룡4406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5

댓글 쓰기
이영호 25.05.28. 09:10
전환 탭에서 화면전환 부분에 다음 시간 후에 혹시 시간 설정 되어 있으신가요? 그거 해제하시면 될 듯요
쑤쨩 25.06.03. 21:05
오마이갓 속상하네요ㅠ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5
normal
이재룡4406 25.05.27.18:45 8,318
252
normal
kwack 25.05.27.19:01 3,873
251
image
자몽허니블랙티가최고야 25.05.27.23:16 5,437
250
normal
he_din 25.05.28.01:37 4,361
249
image
바다 25.05.28.13:57 3,837
248
normal
최유진1221 25.05.28.18:36 3,638
247
normal
강민서2543 25.05.28.20:40 4,413
246
normal
윤가희 25.05.29.08:40 3,609
245
normal
수진박 25.05.29.15:28 6,260
244
normal
하이오공 25.05.29.20:33 3,655
243
normal
25.05.29.21:00 4,095
242
normal
25.05.29.22:50 4,450
241
normal
하이 25.05.29.23:01 4,061
240
normal
임지수 25.05.30.10:47 3,577
239
normal
062100 25.05.30.14:31 4,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