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한쇼

정성윤 작성 글
조회 수 4807 2 0 복사

혹시 한쇼에는 적용이 안되는건가요? 편집가이드 보고 할려는데 조금 달라서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2

댓글 쓰기
정성윤 24.11.21. 22:52
그리고 한쇼로 하고있는데 버퍼링? 렉이 너무심해요 ㅠㅠ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4.11.22. 09:08
한쇼에서 작동은 합니다. 다만 편집가이드는 파워포인트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작 되었습니다~ ^^
버퍼링 및 렉은 한쇼 또는 컴퓨터 문제 같습니다 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6
13
normal
한겨울 24.12.03.14:38 5,004
12
normal
시아 24.12.03.14:21 5,608
11
image
숭생 24.12.03.11:55 4,643
10
normal
전중진 24.12.02.22:05 4,594
9
normal
Oh 24.12.02.10:38 4,595
8
normal
다니엘서 24.11.28.11:58 4,512
7
normal
다니엘서 24.11.28.09:09 4,670
6
normal
나난 24.11.27.00:04 3,219
5
normal
나그내 24.11.22.20:28 4,853
normal
정성윤 24.11.21.22:43 4,807
3
normal
24.11.20.13:17 7,562
2
normal
퇴사마렵 24.11.15.17:39 4,768
1
normal
핑크뮬리 24.11.15.16:17 4,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