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크기 변경

하면 이렇게 뜨잖아요? 아무거나 눌러도 상관 없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24 |
| 148 | 칼퇴인생 | 25.05.12.17:10 | 4,766 | |
| 147 | sehee01 | 25.05.12.16:14 | 3,921 | |
| 146 | 잉 | 25.05.12.10:25 | 4,412 | |
| 145 | 직장인123456 | 25.05.12.09:09 | 3,672 | |
| 144 | Seowoo09 | 25.05.11.18:04 | 3,929 | |
| 143 | 구릉브룽 | 25.05.11.15:01 | 4,113 | |
| 142 | ㅍㄲ | 25.05.10.21:25 | 5,324 | |
| 141 | 혜린4454 | 25.05.09.20:49 | 3,818 | |
| 140 | 김종현4828 | 25.05.09.16:43 | 5,989 | |
| 닉넴머하지 | 25.05.09.15:46 | 3,891 | ||
| 138 | 누룽쥐 | 25.05.09.14:29 | 3,874 | |
| 137 | 레몬푸댕 | 25.05.09.12:44 | 4,265 | |
| 136 | 푸른재 | 25.05.09.12:25 | 4,106 | |
| 135 | 이재현3811 | 25.05.09.10:43 | 3,884 | |
| 134 | 마승연 | 25.05.08.21:15 | 5,281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