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템플릿 비결이 궁금합니다..!

서대문너구리 작성 글
조회 수 3890 2 0 복사

저는 개인 ppt는 나름 원하는 만큼은 만드는 편인데,

도저히 템플릿은 못 만들겠더라고요...

아무래도 누가 언제 어디에 쓰더라도 응용하기 수월해야해서 그런지,

그런게 잘 안되는거 같습니다

 

템플릿 잘 만드시는 분들은 비결이 있으실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2

댓글 쓰기
이영호 25.05.07. 09:43
템플릿은 사용하기 좋게 만들어야해서
일반 파워포인트 자료 만드는 거랑 다를 거 같아요..!

자주 사용하는 레이아웃을 만들면 되지 않을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28
133
normal
20613안시우 25.05.08.20:24 3,839
132
normal
이수정0411 25.05.08.17:24 3,915
131
normal
잇사이트 25.05.08.16:33 4,218
130
image
제육쳐돌이 25.05.07.16:58 6,711
129
image
tide3434 25.05.07.15:37 3,847
normal
서대문너구리 25.05.07.01:05 3,890
127
normal
.3704 25.05.06.23:02 3,945
126
normal
마라탕후루 25.05.06.20:26 4,055
125
normal
DEW 25.05.05.23:08 3,826
124
normal
김은유1025 25.05.05.21:18 4,379
123
normal
김태연4521 25.05.05.21:17 3,957
122
normal
김은유1025 25.05.05.21:16 4,126
121
normal
김씨표류기4527 25.05.05.20:53 4,064
120
normal
strawberry 25.05.04.01:09 6,312
119
normal
Hshahahah 25.05.03.13:27 4,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