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만들때

김씨표류기4527 작성 글
조회 수 4071 2 0 복사

여러분은ppt만들때 어떤어플쓰시나요?

혹시 쓸만하다 싶은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참고로 갤탭이랑 파워포인트쓰고있습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피피티 제작할때 꿀팁 있을까요?? 3 다음글

댓글 2

댓글 쓰기
우영1202 25.05.05. 21:15
미리캔버스나 캔바도 종종 이용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793
normal
김씨표류기4527 25.05.05.20:53 4,071
342
normal
김은유1025 25.05.05.21:16 4,132
341
normal
김태연4521 25.05.05.21:17 3,970
340
normal
김은유1025 25.05.05.21:18 4,386
339
normal
DEW 25.05.05.23:08 3,834
338
normal
마라탕후루 25.05.06.20:26 4,064
337
normal
.3704 25.05.06.23:02 3,954
336
normal
서대문너구리 25.05.07.01:05 3,899
335
image
tide3434 25.05.07.15:37 3,854
334
image
제육쳐돌이 25.05.07.16:58 6,734
333
normal
잇사이트 25.05.08.16:33 4,229
332
normal
이수정0411 25.05.08.17:24 3,922
331
normal
20613안시우 25.05.08.20:24 3,848
330
normal
마승연 25.05.08.21:15 5,290
329
normal
이재현3811 25.05.09.10:43 3,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