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려주세여
구글 슬라이드로 하고싶은데 모동숲 피피티 어케 적용해여?
댓글 3
댓글 쓰기
파란펭귄
25.05.07. 09:30
안녕하세요 :)
호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모동숲 PPT를 열고 Ctrl+Shift+S를 클릭하여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 창을 띄웁니다.
그리고 확장자에서 [OpenDocument 프레젠테이션(*.odp)를 선택합니다~

2. 구글 슬라이드 파일 열기에서 [업로드]를 클릭 > 변환한 모동숲 PPT 파일을 드래그하여 옮겨서 엽니다.

그러면 구글 슬라이드에서 호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모동숲 피피티는 파워포인트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구글 슬라이드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글꼴 등)~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44 |
| 358 | 문미라4937 | 25.04.29.21:02 | 4,219 | |
| 357 | 밈마밈 | 25.04.29.22:19 | 4,371 | |
| 356 | Andromeda | 25.04.30.06:23 | 4,059 | |
| 355 | 집가고싶다 | 25.04.30.07:34 | 4,404 | |
| 354 | 방가방가 | 25.04.30.22:21 | 4,078 | |
| 353 | 개바리짱이얌 | 25.05.01.16:09 | 3,118 | |
| 352 | 준하 | 25.05.01.23:11 | 4,076 | |
| 351 | 초코민트아이스크림 | 25.05.02.12:28 | 4,022 | |
| 350 | 바다 | 25.05.02.14:22 | 4,274 | |
| 349 | 뇸뇸롬 | 25.05.02.15:03 | 4,221 | |
| 348 | 방가방가 | 25.05.02.22:22 | 5,462 | |
| 347 | 남연주 | 25.05.02.23:02 | 3,889 | |
| 346 | 정미화 | 25.05.03.01:51 | 4,365 | |
| Hshahahah | 25.05.03.13:27 | 4,169 | ||
| 344 | strawberry | 25.05.04.01:09 | 6,317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