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뇸뇸롬 작성 글
조회 수 4222 3 0 복사

만들때 어떤 앱으로 해야 편할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뇸뇸롬

작성 글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3

댓글 쓰기
profile image
파란펭귄 25.05.02. 16:11
파워포인트가 가장 범용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47
118
normal
정미화 25.05.03.01:51 4,367
117
normal
남연주 25.05.02.23:02 3,891
116
normal
방가방가 25.05.02.22:22 5,463
normal
뇸뇸롬 25.05.02.15:03 4,222
114
normal
바다 25.05.02.14:22 4,277
113
normal
초코민트아이스크림 25.05.02.12:28 4,024
112
normal
준하 25.05.01.23:11 4,078
111
normal
개바리짱이얌 25.05.01.16:09 3,118
110
normal
방가방가 25.04.30.22:21 4,078
109
normal
집가고싶다 25.04.30.07:34 4,404
108
normal
Andromeda 25.04.30.06:23 4,059
107
normal
밈마밈 25.04.29.22:19 4,373
106
file
문미라4937 25.04.29.21:02 4,221
105
normal
이한별4423 25.04.29.16:47 4,143
104
normal
주은3248 25.04.29.14:32 4,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