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단축어나 기능들이 있나요?

이리로 작성 글
조회 수 4459 2 0 복사

피피티 초보입니다ㅜㅜ 도와주세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PPT 그라데이션 2 PPT 4 다음글

이리로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2

댓글 쓰기
잇사이트 25.04.29. 09:24
우선 Ctrl+D 복제 이걸 젤 많이 쓰고요.
그리고 Ctrl+ Shift + C / V (서식 복사 / 붙여넣기)
이것도 익숙해지면 작업속도가 굉장히 오릅니다!
이영호 25.04.29. 09:35
Ctrl + ] 또는 Ctrl +[ 2개 많이 사용해요.

글자 크기 키우기 줄이는 단축키인데 사용하면 겁나 편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12
103
normal
minhy_38 25.04.29.11:45 5,473
102
normal
이수민0259 25.04.29.10:06 4,178
101
normal
자영4266 25.04.28.16:45 4,450
normal
이리로 25.04.28.16:35 4,459
99
image
이주현0558 25.04.28.01:07 4,148
98
normal
박현주3637 25.04.27.21:56 4,176
97
normal
박하 25.04.27.18:06 4,144
96
normal
안유준 25.04.27.14:44 4,253
95
normal
서빈 25.04.27.10:05 4,382
94
normal
김민서1613 25.04.26.23:41 4,125
93
normal
커피먹고힘내 25.04.26.15:06 4,460
92
normal
♥︎3412 25.04.26.03:37 4,287
91
normal
이수정0411 25.04.25.16:21 6,047
90
normal
윤진 25.04.25.04:28 4,246
89
normal
이정민3021 25.04.25.01:41 4,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