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마우스로 어떻게 숫자 내려가게 하나요??

장지영0603 작성 글
조회 수 8561 14 0 복사

마우스로 어떻게 숫자 내려가게 하나요??

IMG_3669.jpeg

신고 공유 스크랩

장지영0603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14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5.04.21. 19:33
안녕하세요 미스터 피피티입니다! 마우스로 텍스트 박스를 클릭하고 위치를 옮기시면 됩니다!
profile image
김연규 25.04.22. 14:44
텍스트 박스 선택 후 방향키로 내리셔도 됩니다.
김진혁0412 25.12.20. 06:04
컴활 자격증 같은거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profile image
소윤진 26.02.26. 13:45
회사 연혁 표기하는데에 활용해봐야겠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91
388
normal
오늘치킨어때 25.04.21.14:32 5,749
387
normal
QWERTY 25.04.21.15:37 4,596
386
normal
냐냐v 25.04.21.17:03 4,618
image
장지영0603 25.04.21.17:09 8,561
384
image
김민지4079 25.04.22.14:52 4,869
383
normal
구고운 25.04.22.16:18 5,731
382
normal
이레_! 25.04.23.11:17 4,667
381
normal
비형 25.04.23.13:47 4,302
380
normal
연어마스터 25.04.23.20:46 4,165
379
normal
연어마스터 25.04.23.20:47 4,200
378
normal
allsdudi 25.04.24.10:43 4,340
377
image
피곤핑 25.04.24.15:21 6,296
376
normal
피피티 25.04.24.17:09 4,565
375
normal
이정민3021 25.04.25.01:41 4,384
374
normal
윤진 25.04.25.04:28 4,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