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디자인 팁

냐냐v 작성 글
조회 수 4614 6 0 복사

보고서 만들다 보면 디자인이 너무 밋밋하거나 촌스러워 보여서 고민이에요.
폰트랑 색 조합만 바꿔도 느낌이 확 달라지던데… 다들 어떤 기준으로 정하시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6

댓글 쓰기
잠봉뵈르 25.04.22. 10:12
파란펭귄이나 미스터 피피티를 많이 참고해요 😚
밥풀 25.04.22. 10:52
저도 레퍼런스를 많이 보는 편이에요!
새댁99 25.04.22. 11:43
여기, 미리캔버스, 대기업PDF 자료들 검색해서 참고하고 있네요 저도
동그랑땡 25.04.22. 12:28
핀터레스트에서 검색해서 이미지 자주 참고하는데 여기 알고난 후부터는 미스터 피피티 템플릿 사서 만듭니다
도토리 25.04.22. 14:38
트렌드 알아보기에는 비핸스도 좋아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17
88
normal
피피티 25.04.24.17:09 4,553
87
image
피곤핑 25.04.24.15:21 6,288
86
normal
allsdudi 25.04.24.10:43 4,333
85
normal
연어마스터 25.04.23.20:47 4,193
84
normal
연어마스터 25.04.23.20:46 4,160
83
normal
비형 25.04.23.13:47 4,294
82
normal
이레_! 25.04.23.11:17 4,663
81
normal
구고운 25.04.22.16:18 5,714
80
image
김민지4079 25.04.22.14:52 4,855
79
image
장지영0603 25.04.21.17:09 8,557
normal
냐냐v 25.04.21.17:03 4,614
77
normal
QWERTY 25.04.21.15:37 4,589
76
normal
오늘치킨어때 25.04.21.14:32 5,736
75
normal
퐈이어족 25.04.20.19:08 4,504
74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5 4,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