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버전차이 많을까요

QWERTY QWERTY 작성 글
조회 수 4592 5 0 복사

2016 사용중인데, 2019 이후 버전으로 가면 버전 차이가 많이날까요..??ㅠ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5

댓글 쓰기
핫쵸코 25.04.21. 16:29
2016년도는 모핑 효과가 없는 걸로 알고 있어요 ~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5.04.21. 17:01
안녕하세요 :)

윗 분 말씀대로 2016년 버전에는 모핑효과가 없고, SVG 포맷 사용기능이 없다는 것입니다.
위 기능을 많이 사용하시면 불편하실 거 같은데 그렇지 않다면 차이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
이레_! 25.04.23. 11:22
모핑 있고 없고 가 생각보다 큽니다 ㅠ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20
388
normal
오늘치킨어때 25.04.21.14:32 5,740
normal
QWERTY 25.04.21.15:37 4,592
386
normal
냐냐v 25.04.21.17:03 4,615
385
image
장지영0603 25.04.21.17:09 8,558
384
image
김민지4079 25.04.22.14:52 4,856
383
normal
구고운 25.04.22.16:18 5,715
382
normal
이레_! 25.04.23.11:17 4,664
381
normal
비형 25.04.23.13:47 4,294
380
normal
연어마스터 25.04.23.20:46 4,161
379
normal
연어마스터 25.04.23.20:47 4,195
378
normal
allsdudi 25.04.24.10:43 4,334
377
image
피곤핑 25.04.24.15:21 6,289
376
normal
피피티 25.04.24.17:09 4,554
375
normal
이정민3021 25.04.25.01:41 4,379
374
normal
윤진 25.04.25.04:28 4,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