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버전차이 많을까요
2016 사용중인데, 2019 이후 버전으로 가면 버전 차이가 많이날까요..??ㅠ
댓글 5
댓글 쓰기
미스터피피티
25.04.21. 17:01
안녕하세요 :)
윗 분 말씀대로 2016년 버전에는 모핑효과가 없고, SVG 포맷 사용기능이 없다는 것입니다.
위 기능을 많이 사용하시면 불편하실 거 같은데 그렇지 않다면 차이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
윗 분 말씀대로 2016년 버전에는 모핑효과가 없고, SVG 포맷 사용기능이 없다는 것입니다.
위 기능을 많이 사용하시면 불편하실 거 같은데 그렇지 않다면 차이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20 |
| 388 | 오늘치킨어때 | 25.04.21.14:32 | 5,740 | |
| QWERTY | 25.04.21.15:37 | 4,592 | ||
| 386 | 냐냐v | 25.04.21.17:03 | 4,615 | |
| 385 | 장지영0603 | 25.04.21.17:09 | 8,558 | |
| 384 | 김민지4079 | 25.04.22.14:52 | 4,856 | |
| 383 | 구고운 | 25.04.22.16:18 | 5,715 | |
| 382 | 이레_! | 25.04.23.11:17 | 4,664 | |
| 381 | 비형 | 25.04.23.13:47 | 4,294 | |
| 380 | 연어마스터 | 25.04.23.20:46 | 4,161 | |
| 379 | 연어마스터 | 25.04.23.20:47 | 4,195 | |
| 378 | allsdudi | 25.04.24.10:43 | 4,334 | |
| 377 | 피곤핑 | 25.04.24.15:21 | 6,289 | |
| 376 | 피피티 | 25.04.24.17:09 | 4,554 | |
| 375 | 이정민3021 | 25.04.25.01:41 | 4,379 | |
| 374 | 윤진 | 25.04.25.04:28 | 4,238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