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ITQ

홍윤김 작성 글
조회 수 4451 3 0 복사

혹시 ITQ 엑셀이랑 파워포인트 한글 이런거 여유있게 따려면 어느정도 걸리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3

댓글 쓰기
profile image
파란펭귄 25.04.21. 09:15

안녕하세요 :)

해당 자격증을 획득해본 경험이 없어서 찾아보니,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보통
2주에서 한 달 정도 걸리는 거 같습니다 ~

정미화 25.04.29. 22:46
ITQ는 하루만 공부해도 딸 수 있는 정도라고 들었어요.... 저는 어려워서 모르겠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79
403
normal
문서윤 25.03.20.23:32 4,603
402
normal
송3733 25.03.21.14:31 4,372
401
normal
이경운 25.03.24.19:27 4,575
400
image
이종현0100 25.03.29.17:58 4,651
399
normal
김령기 25.04.07.18:06 4,538
398
normal
권단우 25.04.10.00:07 4,555
397
image
manami 25.04.14.19:23 6,065
396
file
윤승민3556 25.04.16.01:45 4,781
395
normal
최햄스터 25.04.17.12:26 8,819
394
normal
열심히끝까지 25.04.18.14:54 4,634
393
image
Mablerena 25.04.18.15:48 5,073
392
normal
동그랑땡 25.04.18.17:04 4,255
normal
홍윤김 25.04.18.20:15 4,451
390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5 4,543
389
normal
퐈이어족 25.04.20.19:08 4,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