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꼴 저장오류

글꼴 모두 변경해서 바꿨었는데....저기 보이는 Noto Sans <--- 저 녀석은 무슨짓을 해도 안 지워집니다.
제가 뭘 잘못한걸까요 ㅠㅠ ppt를 다시 만들어야 할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08 |
| 403 | 문서윤 | 25.03.20.23:32 | 4,600 | |
| 402 | 송3733 | 25.03.21.14:31 | 4,363 | |
| 401 | 이경운 | 25.03.24.19:27 | 4,572 | |
| 400 | 이종현0100 | 25.03.29.17:58 | 4,646 | |
| 399 | 김령기 | 25.04.07.18:06 | 4,529 | |
| 398 | 권단우 | 25.04.10.00:07 | 4,549 | |
| 397 | manami | 25.04.14.19:23 | 6,046 | |
| 396 | 윤승민3556 | 25.04.16.01:45 | 4,773 | |
| 395 | 최햄스터 | 25.04.17.12:26 | 8,798 | |
| 394 | 열심히끝까지 | 25.04.18.14:54 | 4,628 | |
| Mablerena | 25.04.18.15:48 | 5,070 | ||
| 392 | 동그랑땡 | 25.04.18.17:04 | 4,247 | |
| 391 | 홍윤김 | 25.04.18.20:15 | 4,447 | |
| 390 | 칼퇴직딩 | 25.04.20.12:15 | 4,532 | |
| 389 | 퐈이어족 | 25.04.20.19:08 | 4,501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