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을 깔끔하게 맞추는 팁이 있을까요?~
파란펭귄에서 제공하고 있는 템플릿들 보면
정렬이 깔끔한 거 같은데
이렇게 깔끔하게 맞출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피피티 왕초보입니다 🥲
댓글 5
댓글 쓰기
미스터피피티
25.04.18. 16:21
안녕하세요 :)
정렬 도구 중 [맞춤] 도구를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홈-정렬-맞춤]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맞춤 설정이 나옵니다~

맞춤설정을 적재적소에 사용하세요 ~
여기서 팁은 제목,부제목 등 전체 레이아웃을 가운데 정렬로 맞추면
PPT가 깔끔하게 보입니다~
이를 활용해보세요 ~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487 |
| 73 | 홍윤김 | 25.04.18.20:15 | 4,447 | |
| 72 | 동그랑땡 | 25.04.18.17:04 | 4,243 | |
| 71 | Mablerena | 25.04.18.15:48 | 5,068 | |
| 열심히끝까지 | 25.04.18.14:54 | 4,624 | ||
| 69 | 최햄스터 | 25.04.17.12:26 | 8,782 | |
| 68 | 윤승민3556 | 25.04.16.01:45 | 4,773 | |
| 67 | manami | 25.04.14.19:23 | 6,043 | |
| 66 | 권단우 | 25.04.10.00:07 | 4,546 | |
| 65 | 김령기 | 25.04.07.18:06 | 4,523 | |
| 64 | 이종현0100 | 25.03.29.17:58 | 4,646 | |
| 63 | 이경운 | 25.03.24.19:27 | 4,571 | |
| 62 | 송3733 | 25.03.21.14:31 | 4,361 | |
| 61 | 문서윤 | 25.03.20.23:32 | 4,598 | |
| 60 | 이효주 | 25.03.17.15:28 | 4,480 | |
| 59 | 김재현4701 | 25.03.16.11:19 | 4,391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