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을 깔끔하게 맞추는 팁이 있을까요?~
파란펭귄에서 제공하고 있는 템플릿들 보면
정렬이 깔끔한 거 같은데
이렇게 깔끔하게 맞출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피피티 왕초보입니다 🥲
댓글 5
댓글 쓰기
미스터피피티
25.04.18. 16:21
안녕하세요 :)
정렬 도구 중 [맞춤] 도구를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홈-정렬-맞춤]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맞춤 설정이 나옵니다~

맞춤설정을 적재적소에 사용하세요 ~
여기서 팁은 제목,부제목 등 전체 레이아웃을 가운데 정렬로 맞추면
PPT가 깔끔하게 보입니다~
이를 활용해보세요 ~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05 |
| 403 | 문서윤 | 25.03.20.23:32 | 4,600 | |
| 402 | 송3733 | 25.03.21.14:31 | 4,363 | |
| 401 | 이경운 | 25.03.24.19:27 | 4,572 | |
| 400 | 이종현0100 | 25.03.29.17:58 | 4,646 | |
| 399 | 김령기 | 25.04.07.18:06 | 4,528 | |
| 398 | 권단우 | 25.04.10.00:07 | 4,547 | |
| 397 | manami | 25.04.14.19:23 | 6,045 | |
| 396 | 윤승민3556 | 25.04.16.01:45 | 4,773 | |
| 395 | 최햄스터 | 25.04.17.12:26 | 8,794 | |
| 열심히끝까지 | 25.04.18.14:54 | 4,627 | ||
| 393 | Mablerena | 25.04.18.15:48 | 5,070 | |
| 392 | 동그랑땡 | 25.04.18.17:04 | 4,246 | |
| 391 | 홍윤김 | 25.04.18.20:15 | 4,447 | |
| 390 | 칼퇴직딩 | 25.04.20.12:15 | 4,531 | |
| 389 | 퐈이어족 | 25.04.20.19:08 | 4,501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