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고민..
PPT와 엑셀 자격증을 준비하려고 하는데, 어떤 걸 취득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취업을 위해서는 컴활 자격증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경우가 많아 필수적으로 준비하고자 하고,
PPT 관련 자격증도 알아보니 대부분 엑셀을 포함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모스(MOS)와 컴활 자격증 두 가지를 준비해도 괜찮을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20 |
| 13 | 한겨울 | 24.12.03.14:38 | 4,998 | |
| 12 | 시아 | 24.12.03.14:21 | 5,597 | |
| 11 | 숭생 | 24.12.03.11:55 | 4,633 | |
| 10 | 전중진 | 24.12.02.22:05 | 4,587 | |
| 9 | Oh | 24.12.02.10:38 | 4,589 | |
| 8 | 다니엘서 | 24.11.28.11:58 | 4,507 | |
| 7 | 다니엘서 | 24.11.28.09:09 | 4,667 | |
| 6 | 나난 | 24.11.27.00:04 | 3,215 | |
| 5 | 나그내 | 24.11.22.20:28 | 4,845 | |
| 4 | 정성윤 | 24.11.21.22:43 | 4,803 | |
| 3 | ㅎ | 24.11.20.13:17 | 7,537 | |
| 2 | 퇴사마렵 | 24.11.15.17:39 | 4,765 | |
| 핑크뮬리 | 24.11.15.16:17 | 4,784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