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자격증 고민..

핑크뮬리 작성 글
조회 수 4783 7 1 복사

PPT와 엑셀 자격증을 준비하려고 하는데, 어떤 걸 취득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취업을 위해서는 컴활 자격증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경우가 많아 필수적으로 준비하고자 하고,

PPT 관련 자격증도 알아보니 대부분 엑셀을 포함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모스(MOS)와 컴활 자격증 두 가지를 준비해도 괜찮을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엑셀 왕왕왕초보 좀 도와주세요 9 다음글

댓글 7

댓글 쓰기
척척석사 24.11.15. 17:02
일단 모스 추천이요 컴활은 어려워요 ㅠ
오늘치킨어때 24.11.15. 17:23
취업하실 때는 그래도 컴활이 더 이력서에 매력적이지 않을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17
normal
핑크뮬리 24.11.15.16:17 4,783
462
normal
퇴사마렵 24.11.15.17:39 4,764
461
normal
24.11.20.13:17 7,537
460
normal
정성윤 24.11.21.22:43 4,802
459
normal
나그내 24.11.22.20:28 4,844
458
normal
나난 24.11.27.00:04 3,215
457
normal
다니엘서 24.11.28.09:09 4,666
456
normal
다니엘서 24.11.28.11:58 4,506
455
normal
Oh 24.12.02.10:38 4,589
454
normal
전중진 24.12.02.22:05 4,585
453
image
숭생 24.12.03.11:55 4,633
452
normal
시아 24.12.03.14:21 5,596
451
normal
한겨울 24.12.03.14:38 4,998
450
normal
인생은타이밍 24.12.03.14:47 4,851
449
normal
숍숍이 24.12.03.17:36 5,083